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

본문내용

캐스팅엔 소식

캐스팅엔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세요.

외주 연결 플랫폼 ‘캐스팅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등록일자
     2018.05.03


카테고리별 검색 기능 강화, 직관적 레이아웃으로 편의성 높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업체를 쉽게 구할 수 있도록 외주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캐스팅엔(공동대표 용성남 최준혁)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1일 새롭게 선보인 캐스팅엔 홈페이지는 간결하고 직관적인 레이아웃에 카테고리별 검색 기능을 강화하여 원하는 외주 기업을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들은 ▲광고/마케팅 ▲시스템/디자인 ▲HR/인력구인 ▲총무/비품 ▲인테리어/운송 ▲행사/인쇄 ▲혜택/이벤트 등 원하는 분야에서 각 전문 업체의 최소 진행 금액과 특징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예산과 계약 기간, 의뢰 목적 등을 입력한 뒤 알맞은 파트너사를 구할 수도 있다. 캐스팅엔의 자체 알고리즘이 고객사가 의뢰한 정보를 분석하여 회사 규모 및 재무 건전성, 매출 등 업체 역량을 검토한다. 여기에 전문성과 적극성, 친절도 등 MD의 평가를 거쳐 제안 파트너사가 결정된다.

캐스팅엔 용성남 공동대표는 “매칭 알고리즘 고도화로 빠르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할 뿐 아니라, 캐스팅엔 자체 마케팅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캐스팅엔은 2017년 한 해 동안 총 2,612건의 의뢰를 받아 총 240억 원의 입찰 금액을 달성, 전년 대비 약 300%의 성장률을 보였다. 이를 인정받아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우수 서울 중소기업에 부여하는 2018년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됐다.

 

▶ 기사원문 보기 : 동아일보

핵심능력 & 수용능력 수정안내
캐스팅엔에서는 회원님께 더 많은 의뢰 건을 매칭해 드리기 위하여
정보 수정 이후 6개월이 지난 파트너사에게
회사소개 관리 > ‘핵심능력 및 수용능력’ 수정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핵심능력 & 수용능력 입력안내
캐스팅엔에서는 회원님께 더 많은 의뢰 건을 매칭해 드리기 위하여
회사소개 관리 > ‘핵심능력 및 수용능력’ 입력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