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DMS 2018’

2018. 03. 15

정보
 
캐스팅엔이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인 ‘디지털 마케팅 서밋(Digital Marketing Summit) 2018’에 참여했습니다.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용산에 있는 드래곤시티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와 경영자가 마케팅의 흐름과 미래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는데요. 국내 최대 디지털마케팅 행사답게 일주일 전에 등록이 마감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마케팅 분야에 정통한 50여 명의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서 방문객들의 관심을 더욱 끌었습니다. 스타트업 기업 대표인 배달의민족, 야놀자도 참여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찾는 과정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달했습니다. 이밖에 컨퍼런스는 브랜드 마케팅, 마케팅 채널, e커머스,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테크놀러지, 데이터 융합 마케팅 등 6개 트랙으로 나누어 한 해를 이끌 흥미로운 마케팅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캐스팅엔은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를 통해 외주가 필요하지만 업체에 대한 정보와 접근성이 부족한 고객들을 만났습니다. 캐스팅엔 문을 두드려준 고객들은 서비스 이용방법부터, 이용요금, 비교 견적할 수 있는 업체가 무료로 매칭된다는 점에 흥미를 느끼더라고요.   
 
 
최근 매칭 시스템을 오픈한 캐스팅엔은 외주 업무를 의뢰한 고객에게 최적화된 파트너사 3곳을 무료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지만 캐스팅엔 자체 알고리즘을 통해 전문성을 인정받은 외주 업체들을 매칭해주니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화이트데이였던 행사 첫날에는 화이트데이 맞이 깜짝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방문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리면 영국 프리미엄 빈티지인형 미투유베어를 주는 행사였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캐스팅엔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다음 행사에는 좀 더 고도화된 서비스로 여러분과 만나 뵙겠습니다! 
 
관련 기사

인기 포스트